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ys Youtube] Google Me - 타일러 글래스나우(Tyler Glasnow)

Rays/Players

by Mason 2021. 10. 1. 20:00

본문

반응형

지난해 코로나19로 시즌이 미뤄졌을 때 레이스 유튜브는 구글 연관 검색어에 뜨는 질문에 선수들이 답하는 Google Me 컨텐츠를 진행했습니다. 그 영상을 번역해서 하나씩 올려볼까 합니다. 첫 번째는 타일러 글래스나우입니다.

 

원본 영상
자막 추가 영상(유튜브 자막 기능 사용)

안녕하세요, 저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투수 타일러 글래스나우고 Google ME 컨텐츠를 시작하겠습니다.

 

1.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더 잘할 수 있나요?

 

제가 더 잘하게 될지는 제가 어떻게 훈련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맞게 대답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음 질문으로 넘어겠습니다.

 

2.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욕을 하나요?(Does Tyler Glasnow cuss?)

 

아니요 저는 욕을 하지 않습니다(웃음).

(본인도 농담처럼 이야기했듯이 당연히 진짜는 아닙니다. 이 영상을 보시면 이해하실 듯합니다)

 

3.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운동을 하나요?

 

네 저는 운동을 정말 즐깁니다. (특히 오프시즌에) 프로 운동선수가 가져야 할 몇 안 되는 책임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꽤 진지하게 임합니다.

 

4. 타일러 글래스나우에게 타투가 있나요?

 

네 제게는 두 타투가 있습니다. 6천 번도 더 넘게 보여드렸으니, 구글에 직접 검색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5.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블레이크 스넬을 좋아하나요?

 

저는 스넬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는 제가 트레이드됐을 때 가장 먼저 이야기를 나눈 사람 중 한 명이고 많은 조언과 셰어링을 해주는 매우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좋은 친구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블레이크 스넬의 열렬한 팬입니다.

 

6.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어떤 언어로 말하나요?

 

영어는 하지만 다른 언어는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7.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어느 고등학교를 나왔나요?

 

저는 Hart 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많은 야구 선수가 그곳 출신으로, 출신 선수로는 트레버 바우어, 제임스 쉴즈, 마이크 몽고메리가 있고 그리고 제가 그리워하는 사람 중 한 명인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해설자 밥 워크도 남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고등학교 출신입니다.

 

8.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어느 대학교를 나왔나요?

 

저는 대학을 나오지 않았습니다. 전 그냥 열심히 빠른 공을 던지는 바보예요.

 

9.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어디에 사나요?

 

오프시즌에는 여러 곳에서 살았습니다. 시즌 중에는 분명히 세인트피터스버그에서 살지만, 오프시즌에는 뉴욕에 살기도 했고, 캘리포니아 여러 곳에서 살기도 했고, 탬파에서 살기도 했습니다. 바람이 부는 곳이면 어디든 산다고 생각합니다.

 

10.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어디 출신인가요?

 

저는 캘리포니아의 산타 클라리타(Santa Clarita)에서 왔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약간 북쪽에 있죠.

 

11. 타일러 글래스나우는 지금 어디 있나요?

 

바로 여기 세인트피터스버그에서 스프링 트레이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