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ys Youtube] Google Me - 오스틴 메도우스(Austin Meadows)

Rays/Players

by Mason 2021. 10. 2. 21:17

본문

반응형
원본 영상
자막 추가 영상(유튜브 자막 기능 사용)

안녕하세요, 저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오스틴 메도우스고 Google ME 컨텐츠를 시작하겠습니다.

1. 오스틴 메도우스는 낚시를 하나요?

음, 물론입니다. (메도우스는 유명한 낚시 마니아입니다)

2. 오스틴 메도우스는 형제가 있나요?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는 저보다 키가 큽니다. 나이로는 제가 형이지만, 키로 보면 그가 저보다 더 '큰 형제'입니다.

 

(메도우스의 동생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2라운더 출신 유망주 파커 메도우스입니다. 파커의 키는 196cm으로 오스틴의 190cm보다 더 큽니다)

3. 오스틴 메도우스는 살아 있나요?

(당황) 네. 그런 것 같네요. 저 여기 있어요. 다른 오스틴 메도우스가 죽은 게 아니라면요.

4. 오스틴 메도우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나요?

네.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한 마리를 더 원합니다. 하지만 아내가 더 키우지 못하게 합니다. 다른 애인이 생기는 것이라 그럴까요? ㅎㅎ

5. 오스틴 메도우스는 트럭이 있나요?

네. 포드 랩터인데 저기에 포드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일을 해내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6. 오스틴 메도우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저도 모르겠네요. 이게 무슨 뜻이죠? 단서가 없어서 저도 모르겠네요.

7. 오스틴 메도우스는 어느 대학을 나왔나요?

저는 대학을 나오지 않았습니다.

8. 오스틴 메도우스의 첫 안타는 어땠나요?

Umm... Umm..... 아주 명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제 (생애) 첫 안타는 세 살 때였어요. (1루로 제대로 달려갔나요?) 아마 아닐 겁니다. 아무렇게나 뛰었던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