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ys Youtube] Google Me - 브랜든 라우(Brandon Lowe)

Rays/Players

by Mason 2021. 10. 2. 14:20

본문

반응형
원본 영상
자막 추가 영상(유튜브 자막 기능 사용)

1. 브랜든 라우는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나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닭날개입니다. 저는 항상 닭날개가 먹고 싶습니다.

 

2. 브랜든 라우는 몇 살인가요?

 

(2020년 기준) 만 25세입니다. (2020년) 7월에 만 26세가 됩니다.

 

3. 브랜든 라우는 어떻게 생겼나요?

 

어려운 질문이네요. 저는 제가 어떻게 생겼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직접 보라는 손짓)

 

4. 브랜든 라우는 어떤 일을 하나요?

 

너무 막연한 질문이군요. 저는 야구를 합니다. 이게 맞겠네요.

 

5. 브랜든 라우의 포지션은 어디인가요?

2루수, 1루수, 외야수로 출장하고 캐시 감독이 그날 출장시키고 싶은 곳 어디서나 뜁니다.

 

6. 브랜든 라우와 데릭 로우는 무슨 관계인가요?

 

아무 사이도 아니지만 어릴 때 저는 언제나 사람들에게 그가 제 삼촌이라고 말하고 다녔는데 그의 성은 '로우'라고 발음됐기 때문에 제 성(라우)과 발음이 달라서 사람들은 믿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사람들이 이야기하면 저는 사실 그게 맞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우리 가족의 성이 '로우'로 발음되는 줄 오해하는지 아시면 놀라실 겁니다.

 

7. 브랜든 라우는 결혼했나요?

 

예, 저는 기혼입니다. 2017년 12월에 지금 아내와 결혼했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8. 브랜든 라우와 네이트 로우는 무슨 관계인가요?

아무 사이도 아니지만, 제가 얼마나 많이 비슷한 질문을 받았는지 상상도 못 하실 겁니다. 걔는 네 동생이야, 아니면 사촌이야? 같은 질문들이요. 그렇지만 우리는 같은 권역에 있는 30분 떨어진 다른 도시의 다른 병원에서 각각 태어났습니다.

 

(약간 설명을 하자면, 라우는 버지니아주 뉴포트 뉴스에서, 로우는 버지니아주 노퍽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두 도시는 차로 30-40분 거리고, 둘 다 햄프턴 로드라는 권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9. 브랜든 라우와 조시 로우는 무슨 관계인가요?

네이트와 조시는 형제지만 역시 저와는 아무 관계도 아닙니다.

10. 브랜든 라우는 키가 큰가요?


이건 누가 물어보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키가 작은 사람이 물어본다면 저는 매우 큰 편이고 키가 큰 다른 사람이 물어본다면 저는 키가 크지 않습니다.

 

(참고로 라우의 키는 178cm입니다. 약간 기분 나쁠 수도 있는 질문이었는데, 재치 있게 잘 대답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