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ys Youtube] Google Me - 라이언 야브로(Ryan Yarbrough)

Rays/Players

by Mason 2021. 10. 13. 19:57

본문

반응형
원본 영상
자막 추가 영상(유튜브 자막 기능 사용)

안녕하세요, 저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투수 라이언 야브로고 Google ME 컨텐츠를 시작하겠습니다.

1. 라이언 야브로는 왜 야구를 하게 되었나요?

저는 네 살 때 티볼로 시작했는데 언제나 경기에 애정을 가지고 있었고, 평생 동안 계속해서 야구를 해온 데다 정말 운이 좋았기에 빅리그 레벨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2. 라이언 야브로는 왜 머리가 짧나요?

제 머리는 기르면 대걸레처럼 보여서 누구도 그걸 보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짧게 유지하는데, 솔직히 그렇게 해야 아내가 행복해합니다.

3. 라이언 야브로는 왜 왼손잡이인가요?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도 겪어봐서 아시겠지만, 그냥 그렇게 됐습니다. 저는 왜 사람이 어떤 손을 편하게 사용하게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4. 라이언 야브로는 왜 키가 큰가요? (야브로의 키는 196cm입니다)

 

아까랑 비슷한 질문이네요. 솔직히 유전자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5. 라이언 야브로는 왜 이름이 라이언인가요?

 

그냥 부모님이 그 이름을 좋아하셨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이 다른 이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분명 저는 제 이름에 만족합니다.

6. 라이언 야브로는 부동산 업자(realtor)인가요?

아니요, 저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저도 좋은 거래 조건을 제시해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사람이 있고 그들에게도 친구가 있어서 일을 잘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찾아보니 플로리다에 라이언 야브로라는 동명이인 부동산 컨설턴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연관 검색어 질문에 나온 듯합니다. 추상적으로 대답해서 번역하기 힘들었기에 오역일 수 있습니다. 큰 의미가 있는 문답은 아니니 적당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라이언 야브로는 어디 출신인가요?

실제로 저는 플로리다주 레이크랜드 출신인데 탬파에 매우 가까운 곳으로 이곳에서 동쪽으로 45분 거리이고 탬파와 올랜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친구들과 가족들이 와서 응원을 해주는데 그런 점에서 고향이 가깝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8. 라이언 야브로는 결혼했나요?

 

네. 얼마 전에 결혼했습니다. 지난 (2019년) 11월 9일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아름다웠습니다. 우리는 한 무리의 가족·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고 해변에 앉아 일주일간의 신혼여행을 만끽하며 일주일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9. 라이언 야브로는 늙었나요?

 

음...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28살이지만 여전히 스스로 매우 젊다고 느끼기에 그렇지 않다고 대답하겠습니다.

10. 라이언 야브로는 레이스 팬으로 자랐나요?

 

네. 레이스 팬이자 선수로 섞인 느낌입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근처에서 자랐기 때문에 레이스의 경기를 보면서 완전한 레이스 팬으로 자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